창조유저그룹-커즈닷컴
Window close
ID :     PASS :   
   
  처음으로
  창조
  창조 소개
창조 다운로드
CUGz.com 소개
온라인 도움말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TIP/TECH
열린강좌
자주하는질문
아이디어게시판
  자료실
  소스자료실
프로그램자료실
기타자료실
명예의 전당
이미지 자료실
  지원/기타
  표준용어재정
구글 웹서치  
관리자 전용


LIST ALL
Posted by 박종훈2006-10-14 22:03:17, Hit : 8077
저도 델파이 공부 중[?] 입니다-_-;
Homepage : http://www.canxan.com/~qnrdlqkrwhdgns
Post URL : http://cugz.sjworks.net/bbs/zboard.php?id=freeboard&no=3301


일단은, 이것저것 다뤄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 -_-;

하벵[하우투벵크]에 지상현님께서 델파이섹션에 올리신 기초강좌를,
보강하여; 인쇄해서 사용중입니다^^;

내용은,
Unit, 조건문, 반복문, 배열..

그리고.. 기타 기초 함수 레퍼런스는.. 따로 누군가 고맙게도[..]
만들어놔서; 그거 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_-;

애석하게도, 영어라서.. 매일 봐야하는 수고로움이 -_-;



그냥.. 다뤄보는 중입니다^^;
아직 작품같은거 낼 실력은 안되고요 -_-+


그렇다고.. 창조를 떠나지는 않습니다-_-;
[요즘들어.. 뭔가를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이 없어서요^^;]



김환욱   2006-10-15 AM 7:05:11  
오옷.. 그 누가 만들어놓은 기초 함수 레퍼런스 저에게도 좀....^^
박종훈   2006-10-15 AM 7:42:57  
http://www.canxan.com/~qnrdlqkrwhdgns/zboard.php?id=download

여기에 올려놓았습니다^^..
하지만.. 델파이 4정도의 내용같은데.. 제가 사용하니 잘 되서 ^^;;
(저는, 델파이 7 사용합니다 ㅋㅋ)
[흠;; 이거 사이트 홍보인데 -_-;]
김환욱   2006-10-15 PM 9:36:32  
켁 세상에 MS WORD가 없어서 못보네요 ㅜㅜ HWP파일로 어케 안되나요?
박종훈   2006-10-15 PM 9:48:37  
큭^^;
HWP로 하려고 했더니, 저장이 잘안되네요^^;
한글 2005에서, 읽긴 한다만.. OLE(?) 같은 형태로 읽히는;;

MS WORD가 없으시다면, 오피스가 없으신 것 같은데요^^;
[나귀를 추천하기는 그렇고;;]
MS WORD View가 있습니다^^
[워드 뷰어 : http://bin.myfolder.net/story/68206 ]
또는, 오픈오피스를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청송   2006-10-28 PM 1:43:55  
저도 "델파이" 공부중 입니다.
"손상진"님과 "박종훈"님의 글을 보고 해보고 싶어서 무작정 시작했습니다.
시작한지 한... 4~5일쯤...됐네요.
델파이 공부하면서 놀랐습니다. 창조하고 너무나도 닮음꼴이라....
"소스자료실 414'번에 제가 올렸던 내용을 델파이로 똑같이 구현해봤는데요.
델파이 공부하는데 창조가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역시, 창조를 시작한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또 놀랐지요. 데이타 처리 속도가 너무나도 차이가 나서요.
똑같은 데이타(424개의 레코드)를 가지고 실험해봤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안쟀구요. 대충 초시계로 해봤습니다.
창조는 대략 30초정도.... 델파이는...... 놀라지 마십시오... 0.5초 정도.
컴 사양은... P4 1.6G 512Ram 입니다.
창조만 조금 잘 한다면.... 델파이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델파이.... 정말 어렵긴 어렵습니다. 모든게 영어라... 도움말 만이라도
한글이었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창조하고 조금 다른 코딩 작업에서... 많이 해멧었습니다. 델파이는 전체 명령어
창에서 코딩을 하더군요. 창조는 하나의 이벤트창에서 코딩하는데 말이죠.
항상 나오는 말이지만... 창조의 속도가 정말 아쉽습니다. 창조 "빠이팅~"
박종훈   2006-10-28 PM 4:18:20  
아.. 요즘들어서는 델파이도, 창조도 아닌.. 놀기 -_-;;;

창조는, 속도와 그외 조금만 개선된다면 하는바람이ㅠ
[속도가 가장절식하고요^^; 그외 객체만 조금만 추가되고 한다면ㅠ 버그도 약간^^;]
LIST ALL               GO TO THE TOP


N
C
   Subject
Posted by
Date
H
notice   게시판 용도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프로그램 자료실, 기타 자료실) 지상현 2011/02/01  8398
notice   '창조'의 문제점을 모아봅시다. [3] 지상현 2010/07/02  10036
3905
   남상기님이 하나 추가해줬으면 하는 기능...이 있는데 절실함..
박재성 2026/03/05  477
3904
   요즘 AI 가 핫한데. 창조도 AI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박재성 2026/03/03  506
3903
   cugz.com 도메인 혁수님이 연장하신거 같은데..
박재성 2025/11/23  735
3902
   createall.com 접속불가? 지연? [1]
박재성 2025/07/13  1043
3901
   cugz.com 도메인만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2]
권선중 2025/03/05  1332
3900
   요즘 커즈닷컴에 매일 방문하고있습니다. [1]
나라뜨 2025/01/21  1328
3899
   멀티플챗 으로 웹서버 만들기 하고있는데.... 흠.. [2]
박재성 2025/01/17  1337
3898
   예전에 SQL을 이용한 프리섭 관리기 [1]
날아라KTX 2024/10/17  1366
3897
   지금 cugz.com 으로 접근이 되지 않습니다. [4]
박재성 2024/07/20  1563
3896
   지상현님 다자간 채팅 이용해서 야매 웹서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박재성 2024/05/12  1578
3895
   날아라KTX 님은 열심히 프로그래밍중이시고. [2]
박재성 2024/05/12  1617
3894
   문자표 횡칸, 글꼴 색상좀 추가해 주시면 안될까요
날아라KTX 2022/09/26  2081
3893
   지금 보니까 창조 업그레이드 주기가 10년쯤되더라구요.
박재성 2022/01/09  2855
3892
   안녕하세요.. 또다른 새해를 맞이하고 7일차네요..
권선중 2022/01/07  2407
3891
   창조 업그레이드후 3년이 훌쩍넘어 이제 4년차에 접어드는데요.
박재성 2021/12/04  2546
3890
   오랜만에 커즈닷컴에 접속했습니다.
신용주 2021/09/21  2609
3889
   싸이월드 부활 소식과 함게 또 오랜만에 들려요~~~
권선중 2021/08/19  2527
3888
   다들 잘 지내시나요? [6]
지상현 2021/01/14  3097
3887
   창조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2]
신용주 2020/09/02  3995
3886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ㅎㅎ
joyfuI 2020/06/15  3522
3885
   2020년 만우절날 오랜만에 접속해봅니다.
신용주 2020/04/01  3438
3884
   2020년 새해를 맞이한지 벌써 10일이 지났습니다. ^^ [1]
권선중 2020/01/10  3590
3883
   복구되었네요~~!! [1]
박재성 2019/09/20  3604
LIST ALL   1 [2][3][4][5][6][7][8][9][10]..[157] Next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reedyfox in miniwini style
로그인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LINK]
로그인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LINK]
로그인
1박종훈15292 점
2지상현8809 점
3손상진7389 점
4권선중6077 점
5이진백5174 점
로그인
가입일닉네임
05/31김동률
03/31홍형기
09/01o00pp99oo
12/27이재민
11/20이희철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