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짝통엔진은 눈에 안보이는 객체가 움직이고 그 움직이는 객체를 따라서 창에 그려주는 방식이였는데 이번 짝통엔진2는 움직이는 객체가 하나도 없습니다. 흐흐흐
즉 그림판0이 있다고 치면 기존의 짝통엔진은 그림판0의 속성을 숨김으로 하고 그 그림판0이 이동하면 짝통엔진이
틱틱대며 나름대로 창에 그림판0의 내용(그림)을 그려주는 방식이였으나, 이제 다시 태어난(?) 짝통엔진2는 그림판0은 가만히 제자리에 있고 실수변수만 값이 변합니다.
예를 들어 실수 변수가 고양이좌변,고양이윗변이 있다고 치면 이 변수들이 기존의
그림판0.좌변, 그림판0.윗변을 대체 하는것이지요 흐흐흐 잘 생각해보니까 보이지도 않는 객체 움직일필요가 없더라구요 ㅡㅡ;
이제 움직이는 객체가 사라졌으니 CPU점유율또한 낮아졌습니다.(그게그거드만..ㅡㅡ;)
자~ 이제 새로 태어난 짝통엔진2가 얼마나 틱틱대며 작동할것인지 기대해주세요~!!
NaCl 2004-06-13 AM 11:43:39
멋있겠군요! 고양이 죽이기게임이라 -_-
지상현 2004-06-13 AM 11:56:30
오... 실제 DirectDraw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근접해졌네요~
지상현 2004-06-13 AM 11:56:48
아, 그리고 그거 짝퉁 엔진이라고 하지 말고 따로 이름을 짓는게 어떨까요?
김환욱 2004-06-13 PM 12:29:39
ㅡㅡ; 이 짝통엔진에 너무 골때리는짓을 하면서 틱틱대고 돌아가서 그에 합당한 이름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