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유저그룹-커즈닷컴
Window close
ID :     PASS :   
   
  처음으로
  창조
  창조 소개
창조 다운로드
CUGz.com 소개
온라인 도움말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TIP/TECH
열린강좌
자주하는질문
아이디어게시판
  자료실
  소스자료실
프로그램자료실
기타자료실
명예의 전당
이미지 자료실
  지원/기타
  표준용어재정
구글 웹서치  
관리자 전용


프로그램 자료실
- '창조'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올리는 곳입니다. 창조로 제작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기타자료실' 에 올려주세요 :)


LIST ALL
Posted by 권선중2003-10-14 20:37:41, Hit : 5792
[자료] 독보기 1.0
Homepage : http://newat.nim.cc
File #2 : 독보기.zip (716.5 KB)   Download : 338
Post URL : http://cugz.sjworks.net/bbs/zboard.php?id=pds_prog&no=93
이지스냅2.0 의 소스를 응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자료 정리 되면 소스 올릴께요..^^

우리 아부지께서.. 눈이 안좋으셔서.. 한만들어보려고 벼루던건데..^^
오늘 사무실서 농띵이 치면서 뒷통수 몇대 맞아가면서 만든건디...  생각보다 쬐메 시원찮내용..

기본적으로 트레이형식입니다..

트레이아이콘(좌측 or 우측 마우스클릭)-> 확대경  
독보기 상태화면 -> 마우스 우측[ESC]  -> 일반화면으로 복귀...

생각보다 조금 버벅이네요...ㅜㅜ

* 환경파일 삭제시 -> 반드시 환경설정부터하세요..^^ (귀찮아서.. 수정안했어요^^)



김환욱   2003-10-14 PM 10:07:31  
이지스냅은 돋보기 디게 빠르게 돌아가는데요.. 이건 깜빡거리네요.. 그림판의 크기자동속성을 참으로 해보세요.. 근데 윈도우98에서는 그거 안해도 빠른데 이건 왜 깜빡거리지....
권선중   2003-10-15 AM 12:05:47  
^^ 핵시부분만 별로도 구현좀 해주심 안될가요..
제능력으로 아무리 해도 안돼네요..ㅜㅜ
김환욱   2003-10-16 AM 12:16:43  
혹시 그림판이 2중으로 움직여서 느린게 아닐지...
마우스를 따라가랴, 화면확대그림 좌표를 마우스위치로 바꾸랴... 그림판 크게해서 움직이는 방법말고도 배경그려 명령으로 구현하면 엄청 부드러운데요 확대는 못하겠네요 --; 그냥 1:1 크기는 돼는데..
정성인   2004-07-29 PM 3:49:51  
쓰벌, 안되고 삭제도안되!!!!
권선중   2004-07-31 PM 5:13:35  
확대경은 트레이에 설정됩니다..
실행후 트레이에 보시면 독보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각각의 기능이 메뉴로 나타납니다..
LIST ALL               GO TO THE TOP


N
   Subject
Posted by
Date
H
304
   캐쉬충전기 (19개의 게임가능) [10]
나가냥 2005/01/02  5874
303
   아.. 맞다. MNM 미니메모장 1.0 정식버전. [2]
신용주 2006/08/10  5873
302
   사이트 바로가는 프로그램 [2]
-ㅅ- 2007/01/18  5864
301
   streaming 서버와 창조가 만났다! [8]
박재성 2006/10/08  5863
300
   문자표에서 csv파일 읽고쓰기 [4]
바람 2009/03/04  5861
299
   ㅎㅎ 인터넷라디오 디자인 바꿈. [3]
강정훈 2007/08/16  5847
298
   지우개 Expert 1.0 b2 [2]
Pueding 2003/02/11  5838
297
   나의사랑 컴퓨터 1.2 [2]
마이네도 2006/12/25  5829
296
   제가 만든 녹음기 5분짜리.. [2]
김진영 2002/10/13  5827
295
   이미쥐 뷰어에 이어서 암호를 입력하세요.. [5]
qkrwhdgns 2005/02/20  5821
294
   미라클메신져 Ver,1.0.8 [5]
박재성 2006/06/21  5820
293
   Power Util V1.4 Bata3 [1]
날개달기 2002/11/26  5813
292
   네이버에 접속하는 프로그램 [3]
레빈 2007/01/22  5807
291
   좀 다르게 만들어본 계산기
김대명 2011/11/17  5800

   [자료] 독보기 1.0 [5]
권선중 2003/10/14  5792
289
   오랫만에 만들어본 프로그램 Xaudio [2]
박재성[날개달기] 2005/11/30  5782
288
   간단한 암호화 모듈... [9]
지상현 2005/09/03  5780
287
   창조인들을 위한
성인e 2009/08/01  5780
286
   Internet Explorer SKIN 1.5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스킨넣는 ... [7]
Fresh_mir. 2006/06/17  5779
285
   미니 메모장 1.0 버전입니다. [7]
신용주 2006/08/04  5777
284
   [자작프로그램]마이컴인포 [2]
이경근 2003/01/10  5776
283
   지진 정보 알림이 v1.0.2 [4]
유형종 2007/01/28  5772
282
   예제에 있는 메모장을 쉐어웨어로 만든것
최승우 2010/07/03  5772
281
     전자칠판 2.5 업그레이드 버전 [1]
최승우 2010/03/17  5771
280
   '리스트박스'와 '환경파일'로 구현해본 매입장부 프로그램. [3]
바람 2009/02/11  5770
LIST ALL   Prev [1][2][3][4][5][6][7] 8 [9][10]..[20] Next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reedyfox in miniwini style
로그인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LINK]
로그인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LINK]
로그인
1박종훈15292 점
2지상현8809 점
3손상진7389 점
4권선중6077 점
5이진백5174 점
로그인
가입일닉네임
05/31김동률
03/31홍형기
09/01o00pp99oo
12/27이재민
11/20이희철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