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유저그룹-커즈닷컴
Window close
ID :
PASS :
처음으로
창조
창조 소개
창조 다운로드
CUGz.com 소개
온라인 도움말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TIP/TECH
열린강좌
자주하는질문
아이디어게시판
자료실
소스자료실
프로그램자료실
기타자료실
명예의 전당
이미지 자료실
지원/기타
표준용어재정
구글 웹서치
관리자 전용
프로그램 자료실
- '창조'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올리는 곳입니다. 창조로 제작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기타자료실' 에 올려주세요 :)
LIST ALL
Posted by
권선중
2003-10-14 20:37:41, Hit :
5792
[자료] 독보기 1.0
Homepage :
http://newat.nim.cc
File #2 :
독보기.zip (716.5 KB)
Download : 338
Post URL :
http://cugz.sjworks.net/bbs/zboard.php?id=pds_prog&no=93
이지스냅2.0 의 소스를 응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자료 정리 되면 소스 올릴께요..^^
우리 아부지께서.. 눈이 안좋으셔서.. 한만들어보려고 벼루던건데..^^
오늘 사무실서 농띵이 치면서 뒷통수 몇대 맞아가면서 만든건디... 생각보다 쬐메 시원찮내용..
기본적으로 트레이형식입니다..
트레이아이콘(좌측 or 우측 마우스클릭)-> 확대경
독보기 상태화면 -> 마우스 우측[ESC] -> 일반화면으로 복귀...
생각보다 조금 버벅이네요...ㅜㅜ
* 환경파일 삭제시 -> 반드시 환경설정부터하세요..^^ (귀찮아서.. 수정안했어요^^)
김환욱
2003-10-14 PM 10:07:31
이지스냅은 돋보기 디게 빠르게 돌아가는데요.. 이건 깜빡거리네요.. 그림판의 크기자동속성을 참으로 해보세요.. 근데 윈도우98에서는 그거 안해도 빠른데 이건 왜 깜빡거리지....
권선중
2003-10-15 AM 12:05:47
^^ 핵시부분만 별로도 구현좀 해주심 안될가요..
제능력으로 아무리 해도 안돼네요..ㅜㅜ
김환욱
2003-10-16 AM 12:16:43
혹시 그림판이 2중으로 움직여서 느린게 아닐지...
마우스를 따라가랴, 화면확대그림 좌표를 마우스위치로 바꾸랴... 그림판 크게해서 움직이는 방법말고도 배경그려 명령으로 구현하면 엄청 부드러운데요 확대는 못하겠네요 --; 그냥 1:1 크기는 돼는데..
정성인
2004-07-29 PM 3:49:51
쓰벌, 안되고 삭제도안되!!!!
권선중
2004-07-31 PM 5:13:35
확대경은 트레이에 설정됩니다..
실행후 트레이에 보시면 독보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각각의 기능이 메뉴로 나타납니다..
LIST ALL
GO TO THE TOP
N
Subject
Posted by
Date
H
304
캐쉬충전기 (19개의 게임가능)
[10]
나가냥
2005/01/02
5874
303
아.. 맞다. MNM 미니메모장 1.0 정식버전.
[2]
신용주
2006/08/10
5873
302
사이트 바로가는 프로그램
[2]
-ㅅ-
2007/01/18
5864
301
streaming 서버와 창조가 만났다!
[8]
박재성
2006/10/08
5863
300
문자표에서 csv파일 읽고쓰기
[4]
바람
2009/03/04
5861
299
ㅎㅎ 인터넷라디오 디자인 바꿈.
[3]
강정훈
2007/08/16
5847
298
지우개 Expert 1.0 b2
[2]
Pueding
2003/02/11
5838
297
나의사랑 컴퓨터 1.2
[2]
마이네도
2006/12/25
5829
296
제가 만든 녹음기 5분짜리..
[2]
김진영
2002/10/13
5827
295
이미쥐 뷰어에 이어서 암호를 입력하세요..
[5]
qkrwhdgns
2005/02/20
5821
294
미라클메신져 Ver,1.0.8
[5]
박재성
2006/06/21
5820
293
Power Util V1.4 Bata3
[1]
날개달기
2002/11/26
5813
292
네이버에 접속하는 프로그램
[3]
레빈
2007/01/22
5807
291
좀 다르게 만들어본 계산기
김대명
2011/11/17
5800
[자료] 독보기 1.0
[5]
권선중
2003/10/14
5792
289
오랫만에 만들어본 프로그램 Xaudio
[2]
박재성[날개달기]
2005/11/30
5782
288
간단한 암호화 모듈...
[9]
지상현
2005/09/03
5780
287
창조인들을 위한
성인e
2009/08/01
5780
286
Internet Explorer SKIN 1.5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스킨넣는 ...
[7]
Fresh_mir.
2006/06/17
5779
285
미니 메모장 1.0 버전입니다.
[7]
신용주
2006/08/04
5777
284
[자작프로그램]마이컴인포
[2]
이경근
2003/01/10
5776
283
지진 정보 알림이 v1.0.2
[4]
유형종
2007/01/28
5772
282
예제에 있는 메모장을 쉐어웨어로 만든것
최승우
2010/07/03
5772
281
전자칠판 2.5 업그레이드 버전
[1]
최승우
2010/03/17
5771
280
'리스트박스'와 '환경파일'로 구현해본 매입장부 프로그램.
[3]
바람
2009/02/11
5770
LIST ALL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reedyfox
in
miniwini
style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
LINK
]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
LINK
]
1
박종훈
님
15292 점
2
지상현
님
8809 점
3
손상진
님
7389 점
4
권선중
님
6077 점
5
이진백
님
5174 점
가입일
닉네임
05/31
김동률
03/31
홍형기
09/01
o00pp99oo
12/27
이재민
11/20
이희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