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유저그룹-커즈닷컴
Window close
ID :     PASS :   
   
  처음으로
  창조
  창조 소개
창조 다운로드
CUGz.com 소개
온라인 도움말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TIP/TECH
열린강좌
자주하는질문
아이디어게시판
  자료실
  소스자료실
프로그램자료실
기타자료실
명예의 전당
이미지 자료실
  지원/기타
  표준용어재정
구글 웹서치  
관리자 전용


프로그램 자료실
- '창조'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올리는 곳입니다. 창조로 제작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기타자료실' 에 올려주세요 :)


LIST ALL
Posted by 김환욱2003-05-10 17:55:28, Hit : 5425
[자료]이지스냅2.5
Homepage : http://sfafbattle.wo.to
File #2 : easysnap25.exe (1.20 MB)   Download : 295
Post URL : http://cugz.sjworks.net/bbs/zboard.php?id=pds_prog&no=86
심심해서 이지스냅 버전업 했습니다.^^

확대비율을 8배까지 확대할수 있고 그리고 젤 중요한 바뀐점! 윈도우XP에서 이제 더이상 돋보기창이 깜박거리지 않습니다..^^
깜박거림은 없지만 윈도우9x 판보다 부드럽지는 못합니다.
이 문제는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을 한단계 낮춤으로써 해결됩니다. (커서 및 비트맵가속 사용안함)
참 이상합니다.. 커서 및 비트맵 가속기능을 키면 왜 느려질까요..
아무래도 윈도우9x에서는 그 가속기능이 없어서 빠른것 같습니다.

커서및 비트맵 가속기능을 끄니 Byfree 홈페이지 퀵메뉴 왔다갔다 하는것도 더 부드러워 졌네요..

혹시 이전버전을 사용중이시면 이전버전을 삭제하시고 설치하세요.

김환욱   2003-05-10 PM 5:57:09  
윈도우2000에서는 퀵메뉴 움직이는게 무지 빠르네요..
Pueding   2003-05-10 PM 8:51:38  
굿입니돠.
지상현   2003-05-11 PM 10:51:09  
하드웨어 가속은 켜는게 나은데;
Windows 95 부터 그 기능은 있었습니다.
지상현   2003-05-11 PM 10:56:13  
잘 봤습니다. 그런데, 창에서 캡쳐된 그림을 다시 부분적으로 저장하거나, 자르는 기능이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권선중   2003-05-12 PM 11:36:22  
뭐로 재작한거죠.. 아무리 봐도 창조 같지는 않은데..
김환욱   2003-05-13 AM 1:26:12  
창조로 했는데요..^^ 여기 소스자료실에 소스도 있습니다. 2.0 소스이지만..
구루™   2003-05-13 PM 10:39:18  
음... 아이콘을 크기별로 다르게 하면 어떨까요?
구루™   2003-05-13 PM 10:40:09  
위 말에대한 설명을 빼먹었군요 ^^;;
그러니까 아이콘 캡쳐를 16*16, 32*32, 48*48로 구분하자는 겁니다.
김환욱   2003-05-13 PM 11:45:01  
그것은 이미 오래전에 구현되었습니다..^^
이지스냅의 메뉴중 캡쳐->옵션을 클릭해보세요..
최재일[20JI]   2004-05-20 AM 1:18:55  
음.. 정말 잘 만드셨네요.. ^^
정성우   2004-05-20 PM 4:21:45  
저 2.5쓰는데 캡쳐 하려 하면 화면이 하얗게 될 때도 있네요. 좀 불편...
저 NVIDIA 그래픽 카드입니다.
김환욱   2004-06-15 PM 9:28:14  
가끔 하얀색 바탕이... 저도 봤어요 그 버그^^ 나중에 새로운 화면저장 알고리즘이 개발되면 수정할 생각입니다.
LIST ALL               GO TO THE TOP


N
   Subject
Posted by
Date
H
354
   2번째로만든스페이스깔기기[스크린샷 유] [2]
김진일 2003/04/13  4665
353
   달리기 컴퓨터,사람,연습모드 추가 [7]
김진일 2003/04/14  4616
352
   게임-;오락실.. [14]
김진일 2004/02/07  5433
351
   [자료]맵이미지1.5 Plus 버전입니다..
김환욱 2003/01/30  5376
350
   Easy Snap 1.7 버전입니다..^^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8]
김환욱 2002/09/16  6584
349
   [자료]시간되면 알려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6]
김환욱 2002/10/29  6718
348
   [자료]스타크래프트맵을 JPEG로 바꿔주는 맵 이미지1.0 [4]
김환욱 2002/11/05  6462
347
   [자료]이지스냅2.0 베타 [7]
김환욱 2002/12/06  7249
346
   [자료]이미지뷰어 "다보자" 베타... [9]
김환욱 2002/12/20  6468
345
   [자료]맵이미지1.2
김환욱 2003/01/07  6553
344
   [베타]MusicKan's MP3 Player [4]
김환욱 2003/01/14  6651
343
   [자료]이지스냅2.0 (화면캡처프로그램) [2]
김환욱 2003/01/24  6712
342
   [자료]스타맵을 JPG파일로 변환해주는... [3]
김환욱 2003/09/29  5885

   [자료]이지스냅2.5 [12]
김환욱 2003/05/10  5425
340
   Directx Draw를 이용한 슈팅게임예제... [8]
김환욱 2004/06/11  6558
339
   흐흐흐흐 "자체 개발 짝통 Directx Draw 엔진"을 탑재한 양궁... [14]
김환욱 2004/06/12  7131
338
   [자료]슈퍼 매크로... ㅡㅡ; [12]
김환욱 2004/06/12  6271
337
   짝통엔진2를 탑재한 고양이 죽이기!!!!!!! [10]
김환욱 2004/06/13  6307
336
   [자료]타자게임 ㅡㅡ; 윈베네치아! [2]
김환욱 2004/06/15  5714
335
   [자료]두더지때려잡기 게임.... [3]
김환욱 2004/06/16  6733
334
   이지스냅의 동생.. 이지샷! [1]
김환욱 2004/06/17  5572
333
   [자료]이지스냅2.6 버전업! [3]
김환욱 2004/06/18  5904
332
   [게임]짝통엔진2와 아름엔진의 조합! 프로낚시 베타 [11]
김환욱 2004/06/19  6416
331
   [자료]프로낚시 풀버전 베타 ㅡㅡ; [21]
김환욱 2004/06/27  6933
330
   [자료]에스카플로네 미리보기 [11]
김환욱 2004/07/15  6144
LIST ALL   Prev [1][2][3][4][5] 6 [7][8][9][10]..[20] Next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reedyfox in miniwini style
로그인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LINK]
로그인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LINK]
로그인
1박종훈15292 점
2지상현8809 점
3손상진7389 점
4권선중6077 점
5이진백5174 점
로그인
가입일닉네임
05/31김동률
03/31홍형기
09/01o00pp99oo
12/27이재민
11/20이희철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