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osted by 박종훈 | 2006-10-14 22:03:17, Hit : 8002 |  |
|
|
|
|
일단은, 이것저것 다뤄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 -_-;
하벵[하우투벵크]에 지상현님께서 델파이섹션에 올리신 기초강좌를, 보강하여; 인쇄해서 사용중입니다^^;
내용은, Unit, 조건문, 반복문, 배열..
그리고.. 기타 기초 함수 레퍼런스는.. 따로 누군가 고맙게도[..] 만들어놔서; 그거 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_-;
애석하게도, 영어라서.. 매일 봐야하는 수고로움이 -_-;
그냥.. 다뤄보는 중입니다^^; 아직 작품같은거 낼 실력은 안되고요 -_-+
그렇다고.. 창조를 떠나지는 않습니다-_-; [요즘들어.. 뭔가를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이 없어서요^^;]
|
|
|
|
| 김환욱 2006-10-15 AM 7:05:11 |
|
|
|
| 오옷.. 그 누가 만들어놓은 기초 함수 레퍼런스 저에게도 좀....^^ |
|
|
|
|
|
|
|
| 김환욱 2006-10-15 PM 9:36:32 |
|
|
|
| 켁 세상에 MS WORD가 없어서 못보네요 ㅜㅜ HWP파일로 어케 안되나요? |
|
|
|
| 박종훈 2006-10-15 PM 9:48:37 |
|
|
|
큭^^;
HWP로 하려고 했더니, 저장이 잘안되네요^^;
한글 2005에서, 읽긴 한다만.. OLE(?) 같은 형태로 읽히는;;
MS WORD가 없으시다면, 오피스가 없으신 것 같은데요^^;
[나귀를 추천하기는 그렇고;;]
MS WORD View가 있습니다^^
[워드 뷰어 : http://bin.myfolder.net/story/68206 ]
또는, 오픈오피스를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
|
|
| 청송 2006-10-28 PM 1:43:55 |
|
|
|
저도 "델파이" 공부중 입니다.
"손상진"님과 "박종훈"님의 글을 보고 해보고 싶어서 무작정 시작했습니다.
시작한지 한... 4~5일쯤...됐네요.
델파이 공부하면서 놀랐습니다. 창조하고 너무나도 닮음꼴이라....
"소스자료실 414'번에 제가 올렸던 내용을 델파이로 똑같이 구현해봤는데요.
델파이 공부하는데 창조가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역시, 창조를 시작한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또 놀랐지요. 데이타 처리 속도가 너무나도 차이가 나서요.
똑같은 데이타(424개의 레코드)를 가지고 실험해봤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안쟀구요. 대충 초시계로 해봤습니다.
창조는 대략 30초정도.... 델파이는...... 놀라지 마십시오... 0.5초 정도.
컴 사양은... P4 1.6G 512Ram 입니다.
창조만 조금 잘 한다면.... 델파이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델파이.... 정말 어렵긴 어렵습니다. 모든게 영어라... 도움말 만이라도
한글이었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창조하고 조금 다른 코딩 작업에서... 많이 해멧었습니다. 델파이는 전체 명령어
창에서 코딩을 하더군요. 창조는 하나의 이벤트창에서 코딩하는데 말이죠.
항상 나오는 말이지만... 창조의 속도가 정말 아쉽습니다. 창조 "빠이팅~" |
|
|
|
| 박종훈 2006-10-28 PM 4:18:20 |
|
|
|
아.. 요즘들어서는 델파이도, 창조도 아닌.. 놀기 -_-;;;
창조는, 속도와 그외 조금만 개선된다면 하는바람이ㅠ
[속도가 가장절식하고요^^; 그외 객체만 조금만 추가되고 한다면ㅠ 버그도 약간^^;] |
|
 |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LINK] |
|
|
 |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LINK] |
|
|
| 1 | 박종훈 님 | 15292 점 | |
| 2 | 지상현 님 | 8809 점 | |
| 3 | 손상진 님 | 7389 점 | |
| 4 | 권선중 님 | 6077 점 | |
| 5 | 이진백 님 | 5174 점 | |
|
|
|
| 가입일 | 닉네임 |
| 05/31 | 김동률 |
| 03/31 | 홍형기 |
| 09/01 | o00pp99oo |
| 12/27 | 이재민 |
| 11/20 | 이희철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