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유저그룹-커즈닷컴
Window close
ID :     PASS :   
   
  처음으로
  창조
  창조 소개
창조 다운로드
CUGz.com 소개
온라인 도움말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TIP/TECH
열린강좌
자주하는질문
아이디어게시판
  자료실
  소스자료실
프로그램자료실
기타자료실
명예의 전당
이미지 자료실
  지원/기타
  표준용어재정
구글 웹서치  
관리자 전용


LIST ALL
Posted by 박종훈2006-10-14 22:03:17, Hit : 8002
저도 델파이 공부 중[?] 입니다-_-;
Homepage : http://www.canxan.com/~qnrdlqkrwhdgns
Post URL : http://cugz.sjworks.net/bbs/zboard.php?id=freeboard&no=3301


일단은, 이것저것 다뤄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 -_-;

하벵[하우투벵크]에 지상현님께서 델파이섹션에 올리신 기초강좌를,
보강하여; 인쇄해서 사용중입니다^^;

내용은,
Unit, 조건문, 반복문, 배열..

그리고.. 기타 기초 함수 레퍼런스는.. 따로 누군가 고맙게도[..]
만들어놔서; 그거 보면서 익히는 중입니다-_-;

애석하게도, 영어라서.. 매일 봐야하는 수고로움이 -_-;



그냥.. 다뤄보는 중입니다^^;
아직 작품같은거 낼 실력은 안되고요 -_-+


그렇다고.. 창조를 떠나지는 않습니다-_-;
[요즘들어.. 뭔가를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이 없어서요^^;]



김환욱   2006-10-15 AM 7:05:11  
오옷.. 그 누가 만들어놓은 기초 함수 레퍼런스 저에게도 좀....^^
박종훈   2006-10-15 AM 7:42:57  
http://www.canxan.com/~qnrdlqkrwhdgns/zboard.php?id=download

여기에 올려놓았습니다^^..
하지만.. 델파이 4정도의 내용같은데.. 제가 사용하니 잘 되서 ^^;;
(저는, 델파이 7 사용합니다 ㅋㅋ)
[흠;; 이거 사이트 홍보인데 -_-;]
김환욱   2006-10-15 PM 9:36:32  
켁 세상에 MS WORD가 없어서 못보네요 ㅜㅜ HWP파일로 어케 안되나요?
박종훈   2006-10-15 PM 9:48:37  
큭^^;
HWP로 하려고 했더니, 저장이 잘안되네요^^;
한글 2005에서, 읽긴 한다만.. OLE(?) 같은 형태로 읽히는;;

MS WORD가 없으시다면, 오피스가 없으신 것 같은데요^^;
[나귀를 추천하기는 그렇고;;]
MS WORD View가 있습니다^^
[워드 뷰어 : http://bin.myfolder.net/story/68206 ]
또는, 오픈오피스를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청송   2006-10-28 PM 1:43:55  
저도 "델파이" 공부중 입니다.
"손상진"님과 "박종훈"님의 글을 보고 해보고 싶어서 무작정 시작했습니다.
시작한지 한... 4~5일쯤...됐네요.
델파이 공부하면서 놀랐습니다. 창조하고 너무나도 닮음꼴이라....
"소스자료실 414'번에 제가 올렸던 내용을 델파이로 똑같이 구현해봤는데요.
델파이 공부하는데 창조가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역시, 창조를 시작한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또 놀랐지요. 데이타 처리 속도가 너무나도 차이가 나서요.
똑같은 데이타(424개의 레코드)를 가지고 실험해봤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안쟀구요. 대충 초시계로 해봤습니다.
창조는 대략 30초정도.... 델파이는...... 놀라지 마십시오... 0.5초 정도.
컴 사양은... P4 1.6G 512Ram 입니다.
창조만 조금 잘 한다면.... 델파이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델파이.... 정말 어렵긴 어렵습니다. 모든게 영어라... 도움말 만이라도
한글이었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창조하고 조금 다른 코딩 작업에서... 많이 해멧었습니다. 델파이는 전체 명령어
창에서 코딩을 하더군요. 창조는 하나의 이벤트창에서 코딩하는데 말이죠.
항상 나오는 말이지만... 창조의 속도가 정말 아쉽습니다. 창조 "빠이팅~"
박종훈   2006-10-28 PM 4:18:20  
아.. 요즘들어서는 델파이도, 창조도 아닌.. 놀기 -_-;;;

창조는, 속도와 그외 조금만 개선된다면 하는바람이ㅠ
[속도가 가장절식하고요^^; 그외 객체만 조금만 추가되고 한다면ㅠ 버그도 약간^^;]
LIST ALL               GO TO THE TOP


N
C
   Subject
Posted by
Date
H
3732
   호 역시 듀얼코어야.... [4]
권선중 2005/09/03  8089
3731
   컴퓨터 하나 구입했습니다.^^.. [28]
qkrwhdgns 2006/01/04  8088
3730
   프로그램 좀 비교해주세요. [3]
신용주 2006/01/10  8087
3729
   눈 왔다~^^ [2]
박종훈 2006/12/17  8086
3728
   다른방식으로의 FTP 업로드 성공했습니다~ [3]
이수호 2003/02/02  8085
3727
   좋은아이디어가 생각났는데 어려울듯 -_- [11]
ps.이진백 2004/07/19  8080
3726
   ProcessQ.net 이라는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립니다.. [7]
임근묵 2004/05/22  8080
3725
   영광입니다~~~~~~~ [5]
ps.이진백 2004/12/31  8079
3724
   예전의, 저질렀던 나쁜행동을 씻고... [9]
제인호[독도] 2007/02/23  8074
3723
   비스타를 깔아보려고 합니다. [3]
박재성 2007/03/18  8068
3722
   제 형을 사칭하는 사람이 많군요. [2]
ps.이진백 2005/01/05  8058
3721
   왜이렇게나라가X판일까요.. [1]
이진성 2008/08/18  8056
3720
   학교에 있는 수업용 제 컴퓨터 스샷~ ㅎㅎ [8]
최재일 2005/12/12  8049
3719
   [내용수정]활동이 부진했습니다.. [2]
권선중 2007/09/23  8043
3718
   음....어떻게 배우지? [7]
위자드 2003/05/02  8041
3717
   하핫 어이없군... [1]
위자드 2003/10/08  8040
3716
   방장님 오류발견........... [7]
강정훈 2007/06/11  8035
3715
   황금 시간대 그리고 제 근황 [7]
이진백 2006/01/14  8035
3714
   크오오! 파괴본능! [3]
이정도 2006/02/05  8034
3713
   웹표준이란 상콤해-_-; [4]
박종훈 2007/02/19  8033
3712
   다들 아시는지요? [4]
장규형 2007/02/15  8032
3711
   미쳐버릴듯한 기분....윈 98 윈 me 윈 xp... [8]
권선중 2004/01/31  8030
3710
   크윽.... 옥션 잊지 않겠다 ㄱ- [3]
위자드 2005/06/26  8022
3709
   오타인것 같은데 [2]
성인e 2007/02/21  8021
3708
   2014년 마지막날입니다.. [3]
권선중 2014/12/31  8021
LIST ALL   Prev [1][2][3][4][5][6][7] 8 [9][10]..[157] Next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reedyfox in miniwini style
로그인
지우개 Expert 3.0
제작자 : 천호성 님 [LINK]
로그인
대박로또2005
제작자 : 최재일 님 [LINK]
로그인
1박종훈15292 점
2지상현8809 점
3손상진7389 점
4권선중6077 점
5이진백5174 점
로그인
가입일닉네임
05/31김동률
03/31홍형기
09/01o00pp99oo
12/27이재민
11/20이희철
로그인